공지사항

‘제5회 보령 머드가요제(트롯)’ 8월3일 머드박람회장 특설무대서

219 2023.07.21 10:21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요요미, 정다경, 김유진, 한강, 최성 등 출연

 

대한민국 대표가요제로 발돋움하는 ‘제5회 보령머드가요제(트롯)’가 오는 8월3일 오후 8시 서해안 최대 대천해수욕장 머드박람회장 특설무대에서 많은 인기연예인이 출연한 가운데 펼쳐진다.

 

보령머드가요제에 앞서 오후 7시부터는 주관방송사인 복지TV가 진행하는 ‘복지TV 탑 가요 쇼’ 공개 녹화방송이 인기 연예인이 출연한 가운데 진행된다.

 

뉴스프리존, ATN뉴스, 삼명장이 공동 주최하고 보령시와 보령머드축제재단이 협찬하는 ‘제5회 보령머드가요제(트롯)’에는 미스트롯과 불나는 트롯맨에서 인기를 얻었던 정다경, 요요미, 한강, 최성, 김유진 등이 초청가수로 출연한다.

 

제5회 보령머드가요제(트롯)는 예선에서 합격한 12개 팀 출연해 열띤 경쟁을 벌이며 주관방송사인 복지TV가 공개녹화방송하고 유듀브를 통해 송출 된다.제5회 보령머드가요제(트롯) 예심에는 181팀이 신청했다.

 

상금은 대상이 5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인기상 각각 25만원(2명)이 주어지며 본선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삼명장이 제공하는 상품(2.0.6백세파워,홍삼 한뿌리정과 40만원 상당)도 주어진다.

 

한편, 보령머드가요제는 지금까지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MBN 불타는 트롯맨 등에 출연해 입상하는 등 많은 연예인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